렛츠평창 평창올림픽에서 소개팅 어플 '틴더'를 돌려보았다


어쨌든 소개팅 어플을 통해 진짜 소개팅도 해보고, ' 글램 ' 은 나에게 신기한 경험을 안겨준 앱 서비스다. 작은 회사들도 실제로 많이 있는데, 대기업의 직원수가 훨씬 많기 때문에 위 그래프에서는 드러나지 않고 있어요. 【중국동포신문】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콘텐츠 개발회사 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대표 민경찬)이 ‘성격’과 ‘성향’으로 짝을 찾아주는 새로운 소개팅 앱 ‘운팅(운명소개팅)’을 출시했다.


틴더는 구글이나 sns 아이디를 통해서 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상대방의 사진과 간단한 소개를 통해서 관심사를 파악하고 마음에 들면 라이크와 패스를 통해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슈퍼라이크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강한 어필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방법의 변화세상이 바뀌고 기술이 발전해도 세상에서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성 간에 만남, 그리고 사랑, 결혼이라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이성 간에 만나는 방법과 결혼하는 모습의 변화가 생기지만, 그 본질적인 행위와 가치는 불변입니다.


정오의 데이트라서 12시에 올 줄 알았는데 오후 1시에 도착한 건 좀 의아했다. 소개받은 두 명 중 한 명을 선택해서 프로필을 볼 수 있고, 나머지 한 명을 더 보려면 유료 아이템인 캔디가 5개 필요하다. 한편 크리스천메이트는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예배와 나눔을 함께할 수 있는 크리스천 프라이빗 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첫 번째 질문은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한 문항이다. 남성의 56%, 여성의 70%에 달하는 응답자가 ‘주변에 이성 없음’을 소개팅 앱을 사용하는 이유로 선택했다.


그러나 하루 기다리면 또 볼 수 있으므로 기다리면 됩니다. 카드에는 퍼센트가 나오는데 퍼센트 의미는 매칭률입니다. 하지만 ㈜테크랩스는 앱‘아만다’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템인 리본을 판매하면서 리본을 구매한지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한 소비자에게 구매한 리본의 일부를 사용했다는 이유로 청약철회가 불가하다고 안내했다.


온라인 속 제한된 인간관계를 우려하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인연을 만들 수 있으니, 꼭 나쁘게 볼 것만은 아니다. 참 이때 가치관을 참 잘맞는데 내스타일이 전혀 아닌 사람들이 있어서 현실의 괴리감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파트라고 생각이 된다. 소개팅 어플업계 관계자는 “불량 사용자에 대해 신고를 받아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 간 피해 사례는 있을 수밖에 없다”며 “본인인증 절차가 확실한 어플을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소개팅 어플 시장이 단기간 성장한 가운데 이용자를 보호할 제도적 안전장치는 부실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2016년 한 여성이 타인 정보를 도용해 소개팅 어플에서 타인 사칭을 해 명예훼손죄로 고발됐던 사건도 무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구글 앱스토어에는 이런 데이팅 앱 개수만 170개가 넘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소셜 데이팅 앱 시장규모는 약 500억원 규모로 추산되며 이용 회원 수도 300만명 이상으로 밝혀졌다. 어느덧 소개팅 어플이 이성 간의 새로운 만남의 창구로 자리잡고 있는 셈이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어플의 ‘편리함’을 ‘가벼움’으로 받아들이고, ‘일회성 욕구 충족의 도구’로 활용하는 데에만 온 정신을 쏟는다는 것이다. 소셜데이팅 어플은 사용자가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꿀처럼 달콤할 수도, 반대로 독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선뉴스] 2016년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새해 계획 세우기에 여념이 없다. 특히 아직 짝이 없는 젊은 남녀들의 가장 큰 새해 소망 중 하나는 애인 만들기라고도 볼 수 있겠다. 이들은 2016년도 솔로로 지낼 수 없다며 새로운 만남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차있는 상태다.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저도 좀 소개팅 어플에 대해 안좋은 선입견이 있었는데, 그런 선입견을 조금 해결해준것 같습니다. 에프터 신청도 성공되기도 하고,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아도 다시 하면 되니 큰 부담은 없는것 같습니다.


영숙과 교제 중이던 상철을 만났다는 여성은 "저도 두 다리 쭉 뻗고 아마 다른 피해자분들도 그러실 거 같다. 솔직히 고맙단 말씀도 드리고 싶다"며 추가 피해 여성이 있을 것이라 주장했다. 현재 10만명 가량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정 기간 사용안할 시에는 바로 자동 휴면 계정으로 변경하여, 유령 계정의 비율을 확 내렸다고 한다. 이번 계기로 어플 회사는 조금더 공정하고 사용자들의 입장을 생각해 조금더 발전되고 행상된 어플을 재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하트를 써서 소개팅을 신청했지만, 상대가 나를 거절하더라도 하트 절반을 보상받을 수 있다. 돈 한 푼 쓰지 않아도 불편함이 전혀 없을 정도로 초조하게 현금 결제를 유도하는 일이 없고, 운영진의 모니터링도 지속적으로 엄격하게 이뤄진다. 개발자의 의도가 대단히 순수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부분. 교양, 상식, 문화 등 지성 테스트를 통과하고 가치관이 맞는 답변을 골라 매칭할 수 있는 ‘소피스’. 정서적 교감을 중시하는 국내 최초 지성 인증 소셜 데이팅 서비스라는 점을 내세운다. 학력과 연봉 등의 조건이 좋더라도, 서로 가치관이 맞지 않는다면 좋은 만남이 될 수 없다는 판단하에 소피스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개인에게 맞춤형 이성을 큐레이션 한다.

강남 휴게텔 강남 안마 서울 오피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